작업 경과

어도비애니메이트에서 트윈과 컷바이컷을 섞어쓴단건 자만이였다

KangHanGook 2021. 5. 1. 01:41

 

그냥 트윈으로 통일하던지 매프레임 작화하던지 하는게 나았다 섞여서 괜히 시간만 더 잡아먹고 트윈이 있다보니 작화도 1콤마 끽해야 2콤마 정도로 제한되게 되고 아니면 붕뜨니까 전혀 시너지가 안 생기니까 두번 다시 안 할꺼다 시간도 하루죙일 잡아먹질않나... 외부에 반짝이 효과는 클립스튜디오로 했는데, 백터 레이어로 할걸 그랬다 크기 조절로 하니까 픽셀 깨지는거보소... 웩이다 시작할때 괜히 바운스 그래프 선택했는데, 타이밍이 빠른 펴ㅓㄴ이라 잔잔바리 ㅜㅇㅁ직임은 불필요에 사족이였다 심지어 트윈 개체별로 움직임 잡고나서 표정 들가서 표정 푸쉬 더 못하는 지경이 생겨서 되려 표현력 개 부족해서 어거지로 빤짝이 더한거 너무 추했다 애당초 눈에 빤짝이로 존나 해맨것도 사전에 렢퍼런스 구해놓고 완전 관찰도 안해가지고 개 삽질 지가 한거였다 제발 다음엔 이러지 말자 이 중 하나라도 고치길;;;

https://posty.pe/se2e3y

 

어도비애니메이트에서 트윈과 컷바이컷을 섞어쓴단건 자만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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